메뉴보기 search







 
"MAP-S1"과 "SS-HW1"의 조합 예(왼쪽). MAP-S1은 블랙과 실버의 2 색 전개 (오른쪽)

 MAP-S1은 DLNA / AirPlay에 대응하는 네트워크 대응의 일체형 오디오 시스템. 3 월 하순에 출시되는 미디어 서버 기능 탑재의 "MediaGo 2.7"와 함께, 고해상도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있다. 또한 PC와 케이블로 직결되는 USB-DAC 기능과 고해상도 대응 워크맨 나 USB 메모리를 USB 연결 저장되어있는 고해상도 음원을 직접 재생할 수있는 전면 USB 단자 등 다양한 스타일로 고해상도 재생 가능 되었다. 지원 포맷은 최대 192kHz / 24bit의 PCM 음원 (FLAC / WAV 및 DSD 2.8MHz이다.



 본체에는 CD 드라이브와 FM / AM 튜너도 내장. NFC와 Bluetooth에 의한 스마트 폰 연결, USB 단자에 의한 iPhone / iPod 연결 등 다양한 미디어에 대응한다. 또한 CD 나 라디오 (AM / FM)을 워크맨 내장 메모리 나 USB 메모리에 녹음 기능도 탑재. CD의 경우 약 2.5 배속 녹음, 라디오 녹음에서는 타이머 설정에도 대응했다. 덧붙여 「radiko.jp」나 「tunein "을 사용하여 인터넷 라디오 청취도 가능하지만 (인터넷 라디오 청취에는 앱"SongPal "가 필요) 인터넷 라디오 녹음은 불가하다.

 내장 앰프는 소니 단골 "S-Master HX"에서 실용 최대 출력 100 와트를 확보했다. 또한 업 샘플링 및 비트 확장하는 "DSEE HX"도 탑재. CD나 압축 음원을 고해상도 상당의 샘플링 주파수를 확장 할 수있다. "S-Master HX는 고해상도 음원의 재생 대역의 노이즈 제거 성능을 개선하는 등 음질 개선을 추진해왔다. 풍부한 정보량을 가지는 고해상도 음원 마음 떨리는 현장감을 체험 할 수있는"(동사).

 외형 치수는 약 251 (폭) × 115 (높이) × 290 (깊이) mm. 무게는 약 5.6 킬로그램. 본체 색상은 블랙과 실버의 2 색을 준비하고있다.

고해상도 대응 스피커에 우드 그레인 모델이 추가

 한 "SS-HW1"은 19 미리 소프트 돔형의 슈퍼 트위터를 상단과 전면의 2 개소에 탑재 한 북쉘프 형이다. 먼저 등장한 "SS-HA1 / HA3"와 같은 유닛과 스타일을 채용했다고한다.


"SS-HW1"은 우드 그레인의 세련된 정취
 트위터는 25 미리 소프트 돔형 130 밀리 지름의 우퍼는 MRC (발포 운모) 진동판. 또한 배플은 15 밀리 두께의 MDF를 채용하고 강화 판자 등으로 강화했다. 또한 우퍼와 트위터의 캐비닛을 분할 불필요한 진동 전달을 배제하는 등 음질 향상을 도모하고있다. 재생 주파수 대역은 50 ~ 50,000 Hz에서 임피던스는 4 옴. 캐비닛의 표면 마무리는 리얼 우드를 사용한 돌판 피아노 도장이다.

 외형 치수는 약 171 (폭) × 309 (높이) × 273 (깊이) mm. 무게는 약 5.1 킬로그램 (모두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