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earch









색상은 블랙과 레드

 F2.0의 밝은 광학 4배 줌 렌즈(35mm 환산 25~100mm 상당, F2.0-F4.9)에 수심 15미터에서의 이용에 견딜 높은 방수 성능 2.1m 낙하에 견디는 충격 성능, 영하 10도의 환경에서도 촬영 가능한 내한 성능, 하중 100kgf 등 높은 인성 성능을 기존 "TG-2"에서 인수 매크로 기능을 강화 Wi-Fi를 내장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매크로 촬영에 대해 TG-2에서도 "슈퍼 매크로"모드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신제품은 최대 44.4배까지 확대하고(디지털 줌 병용시) 촬영할 수있는 "현미경"모드를 새롭게 탑재. 1mm의 피사체를 후면 액정에서 44.4mm의 크기로 확대 할 수있다. 또한 고배율시의 피사계 심도의 좁음을 충당하기 위해, 깊이 방향으로 초점 위치를 늦추면서 8장을 연속 촬영하여 초점이 맞는 부분만을 추출하여 합성하는 "심도 합성 모드"에 의해 마치 도감에 실려있는듯한 확대 사진을 손쉽게 촬영할 수있다.





"심도 합성 모드"에서의 처리 예. 위가 처리 전, 아래가 처리 후. 아래쪽이 전체 초점이있다




"심도 합성 모드"에서의 처리 예. 위가 처리 전, 아래가 처리 후

 TG-2가 내장하지 않은 Wi-Fi도 새롭게 탑재. 스마트 폰 어플리 "OLYMPUS Image Share"에 의해 스마트 폰으로 이미지 전송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원격 촬영도 즐길 수있다. GPS는 GLONASS 및 QZSS에도 대응하여 보다 정확도를 높이고있다. 사전에 GPS 데이터를 PC를 통해 준비해 두는 것으로, 측위 시간을 단축 A-GPS도 이용할 수있다. 전자 나침반도 탑재하고있어, 위도와 경도, 기압, 수압, 고도 등의 정보를 카메라에서 확인할 수있다.


Wi-Fi 사용 이미지

 촬상 소자는 1/2.3 인치 유효 1600만 화소이면 조사형 CMOS 센서로 빠른이면 조사 CMOS 센서와 회사 PEN 시리즈에도 등재 된 화상 처리 엔진 "TruePic VII"을 결합. 손떨림 보정은 센서 시프트 식을 채용한다. 촬영 기능으로는 풀 HD 동영상 촬영 외에도 인터벌 촬영 기능, 타임 랩스 동영상 촬영 기능, 아트 필터, 포토 스토리 등이 준비되어있다.

 옵션으로는 기존의 어안 컨버터 "FCON-T01" 텔레 컨버터 "TCON-T01"d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렌즈 부분에 장착함으로써 매크로 촬영시 피사체에 빛을 발산 LED 조명 "LG-1"과 내압 수심 45m의 술 물 프로텍터 "PT-056"등이 준비된다.

 
LED 조명 "LG-1"과 TG-3에 장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