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earch







"NA8005" 색상은 실버 골드

 네트워크 오디오 재생에서는 DSD의 2.8M / 5.6MHz와 최대 192kHz / 24bit의 PCM 음원 (WAV, FLAC, AIFF), 그리고 96kHz / 24bit까지의 Apple Lossless를 지원한다. AirPlay에 대응하고있다.

 하나의 USB-DAC 기능으로는 최대 192kHz / 24bit의 PCM 음원과 DSD 5.6MHz까지의 기본 재생이 가능하다. DSD는 ASIO 드라이버에 의한 기본 재생 및 DoP (DSD over PCM Frames)를 모두 지원했다.

 또한 전면 패널에 USB-A 단자를 설치, USB 메모리의 음악 파일 재생과 iPod / iPhone과의 디지털 연결을 지원했다. 지원되는 파일 형식은 ALAC, FLAC, WAV, DSD (2.8M / 5.6MHz), AIFF 등.

 DAC 칩은 시러 스 로직의 "CS4398" 또한 D / A 변환을 고정밀 도로 실시하기 위해, 클럭 회로는 NA-11S1과 동등한 초저 위상 잡음 크리스탈을 탑재. 44.1kHz 계와 48kHz 계 각각 전용의 크리스탈을 마련하고, 입력 신호에 따라 최적의 클럭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위 장비 양도의 "디지털 절연 시스템"을 DAC의 전단에 설치하고, 네트워크 나 USB-B 입력 등의 디지털 입력에 유래하는 고주파 노이즈의 영향을 제거합니다. 아날로그 출력에는 HDAM 탑재 한 풀 디스크리트 회로를 채용하고있다.

 
뒷면에 LAN 단자 나 USB-DAC의 USB-B 단자를 장비. 게다가 동축 디지털 및 광 디지털 입력도 마련했다

 물론 iOS / Android 용 "Marantz Remote App"을 지원한다. 전원의 온 / 오프에서 입력 전환 PC / NAS의 음악 파일 재생,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의 사용과 같은 작업을 할 수있다.

 출력 단자는 동축 디지털과 광 디지털, 아날로그. 본체 사이즈는 440 (폭) × 105 (높이) × 336 (깊이) mm. 무게는 7.2 킬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