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earch





도시바는 10.1 인치 와이드 액정을 탑재 한 휴대용 DVD 플레이어 "레그자 포터블 플레이어" "SD-P1010S"를 12 월 중순에 발매한다. 가격은 오픈.
 
 
해상도 1,024 × 600의 10.1 인치 와이드 액정을 탑재. 디스플레이는 180도 회전하고 접을 수 있기 때문에 시청하는 사람의 환경이나 자세에 맞게 원하는 스타일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고하고있다. 

DVD 연속 재생 시간은 약 5 시간의 배터리를 탑재. 화면을 어둡게하는 절전 모드라면 약 6 시간 재생 할 수있다. AC 어댑터의 사용도 가능하고, 충전하면서 DVD를 시청할 수있다. 급한 외출도 배터리 잔량 부족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걱정이 없기 때문에 회사에서는이 기능을 '외출 대기 기능'라고 명명하고있다. 

디스크의 재생 정지 위치를 최대 5 개까지 기억하는 것이 가능한 "이어 받기"를 탑재. 시청 도중에 전원을 끄거나 디스크를 꺼내도 다음 재생시에 이어에서 볼 수있다. 

CPRM 대응을 위해 DVD 소프트 외에도 TV 프로그램을 녹화 한 DVD도 재생 가능. 또한 음악 CD / 비디오 CD, MP3 및 JPEG를 기록한 CD-R 등도 재생할 수있다. 게다가 USB 단자도 갖추어 USB 메모리의 MP3 및 JPEG 파일도 재생할 수있다. 

리모컨은 빨리 감기 등의 트릭 플레이 외에도 위의 절전 모드 온 오프, 그리고보고 싶은 부분을 확대해서 볼 수 "줌 기능"등의 조작이 가능. 줌 기능은 3 단계 (약 2 배 / 3 배 / 4 배)의 줌이 가능하며, 예를 들어, 상점 이름이나 주소 등의 문자를 편하고 스포츠의 중요한 장면을 제대로 감상 할 등 수 에 활용할 수있다.
  • 아직도 일본은 이런 제품을 만드는구나.....노트북도 아니고.....
  • 휴대용 디비디플레이어 이런것도 있구나 근데 이거 쓰는 사람이 있으니 만들긴 만들었겠지만..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