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earch





 타이가는 머그컵에 직접 드립 할 수도 있는 커피 메이커 "ACC-S060"을 8월 하순에 발매한다. 가격은 오픈.


커피 메이커 "ACC-S060"은 오렌지와 화이트의 2색

 오렌지 또는 화이트 바디에 스테인레스 스틸 서버를 조합 한 심플한 디자인의 커피 메이커. 조작 버튼을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약 14 센티미터의 폭이 있으면 설치할 수있는 공간 절약형 디자인했다.

 급수 탱크의 용량은 810 밀리리터 (약 6 개분). 리브를 깊게하고 종이 필터와 드립의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커피 가루를 단단히 뜸을 들인다 "깊이 리브 필터" 더 커피 가루에 샤워 장에 물을 부어 "샤워 드립 방식" 커피의 향기와 맛을 돋보이게한다. 드립부나 물 탱크는 착탈식으로 인해 급수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

"전용 컵 트레이"

 머그컵에 직접 드립 기능은 최근 증가하고있는 한 잔 추출 유형의 커피 메이커를 의식한 것. 서버 대신 제공된 "전용 컵 트레이"를 설치하고 그 위에 얼굴을 둔다. 그러자 컵 트레이 상단에 연장 부분이 본체의 출수 레버를 눌러 커피가 나오는 구조이다. 급수 탱크에는 머그컵 1 개분의 기준이되는 표적도 붙어있다.

 본체 사이즈는 서버 사용시 138 (폭) × 273 (깊이) × 279 (높이) mm. 무게는 1.6 킬로그램.

 또한, 전용 컵 트레이를 빼고 일반 유리 서버를 조합 한 변형 모델 "ACC-A060"도 동시에 발매한다. 가격은 오픈 프라이스.

  • 폭만 14cm면 모하나요?? 깊이랑 높이가 만만찮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