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earch





 포칼은 2014년 8월 19일, 달리기 심박측정기 신제품 "Wahoo Fitness TICKR Run"을 발표했다. 미국 Wahoo Fitness 사의 제품이다. 9월 중순 발매 예정.


"Wahoo Fitness TICKR Run"과 대응 스마트 폰 앱

 가장 큰 특징은 내장 된 3 축 가속도 센서의 데이터에서 달리기 양식을 분석하는 기능을 가지고있는 점. 예를 들어 좌우의 다리에 걸려있는 힘의 균형 등을 분석 할 수있다. 이외에도 보행 속도, 거리 등의 데이터를 가속도 센서에서 얻을 수있다. 물론 심장 박동수의 주된 기능이다 심박 측정 기능도 갖추고있다.

 측정된 데이터는 무선 통신에서 스포츠 나 스마트 폰 (태블릿)에 전달할 수있다. 해당 무선 통신 규격은 iPhone과 최신 Android 스마트 폰이 지원하는 Bluetooth LE (Low Energy)와 스포츠 등 스포츠 관련 액세서리가 지원하는 ANT +

 스마트 폰 (태블릿) 응용 프로그램 "Wahoo Fitness '를 사용하면 모든 데이터를 참조 기록 할 수있다. 그 밖에도 "RunKeeper" "Strava" "MapMyFitness" "Cyclemeter" "Runmeter"라는 앱을 사용하면 심박수를 측정 할 수있다.

 해당 기기는 iPhone (4s 이상), iPad (3 세대 이상), iPod touch (5 세대), Bluetooth LE에 대응하는 Android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또한, ANT + 호환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있다.

 IPX7에 상당하는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수심 1.5 미터의 위치에 담가도 품는다. 땀이나 비 정도라면 문제없이 작동한다. 부속물은 가슴에 고정하는 벨트와 CR2032 단추 형 전지. 외형 치수는 약 67 (폭) × 12 (높이) × 40 (깊이) mm. 본체 무게는 약 16 그램 (심박 측정기 본체, 배터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