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earch





AirSelfie 사는 포켓 크기의 비행 카메라 "AirSelfie"를 발표했다.


AirSelfie

AirSelfie는 4개의 프로펠러와 500만 화소 비디오 카메라를 탑재하고 최대 20m의 수직 비행에 해당하는 세루휘 카메라. 크라우드 펀딩의 Kickstarter에서 공개되어 72시간 만에 목표 금액에 도달한 프로젝트이다.


4개의 프로펠러에 의해 최대 20m까지의 비행이 가능

4GB microSD 카드와 260mAh의 7.4v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약 3분간의 비행이 가능하다. 또한 진동 흡수 시스템과 안정적인 비행 시스템은 안정감있는 깨끗하고 흐르는듯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하고 있다.

스마트 폰 케이스가 일체화 된 전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이 경우 본 기기와 스마트 폰 모두 수납 할 수있다.

iPhone 6 / 6s / 7, Samsung Galaxy S7 edge 등의 스마트 폰과 Wi-Fi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료 iOS / Android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3 종류의 비행 모드에서 기체의 움직임을 제어 할 수 있으며 본체의 위치를 직접 손으로 조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륙 지점으로 자동으로 돌아 오는 일도 가능하며, 방문시에는 상륙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착지 지점에 하강 전원이 꺼진다.

"Selfie 타이머" 기능은 최장 10초 타이머 촬영이 가능하다. 최대 8 매의 연속 촬영에도 대응하는 것 외에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촬영 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게시 할 수있다.

AirSelfie 사의 공동 설립자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우리가 노력하고 왔습니다 .AirSelfie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AirSelfie 의해 촬영 가능 해진 훌륭한 Selfie의 여러 가지를 볼 수있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