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earch







"X-tended Dynamic Range"를 탑재한 42V형 풀 HD 모델 "KDL-42W900B"

 영상 엔진 "X-Reality PRO"를 채용해, "트리 루미너스 디스플레이"에서 넓은 색 영역을 확보했다. 또한 4K 텔레비전 "X9200B 시리즈"에 탑재 된 "X-tended Dynamic Range"를 탑재하고 에지형 백라이트하면서 부분적으로 백라이트 전류를 2 배로 높이면 영상 광택까지 표현.

 음질면에서는 10와트 출력의 긴 덕트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자연스럽고 선명한 소리를 만들어내는 음향 기술 "CleaAudio +"도 지원합니다. 또한 무선 서브 우퍼 "SWF-BR100"에도 대응했다. "영상 소리 모두 타협 전용 극장이된다". 또한 3D 디스플레이는 편광 안경을 사용 패시브 방식이다.



 튜너는 2기에서 USB 외장 HDD를 연결하여 대항 녹화가 가능. 무선 LAN도 내장하고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세컨드 스크린으로 사용할 수있는 어플리케이션 "TV SideView"나 "하이브리드 캐스트" 회사의 콘텐츠 포털 "SEN"에 대응한다. 이 밖에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약 1 초에서 시작하는 빠른 시작 Skype 대응 커뮤니케이션 카메라, 터치 패드의 리모콘도 갖췄다.

 HDMI 입력 4계통(MHL 대응). 외에 D5 영상 입력 컴포지트 비디오 입력 등을 준비하고있다. 본체 사이즈는 스탠드를 포함하여 964 (폭) × 590 (높이) × 81 (깊이) mm. 무게는 12.2 킬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