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earch





 


"J10 시리즈" 43V형, 49V형, 55V형의 3크기를 2월 20일에 발매한다

 1920 × 1080 픽셀의 풀 HD 패널하면서 광색 역의 전면 직하 LED 백라이트를 탑재 한 "프리미엄 모델" 풍부한 색상과 높은 콘트라스트를 실현했다고한다. 지상파 디지털 튜너를 3개를 탑재. USB 외장 HDD (별매)를 연결하면 2 개의 대항을 동시에 녹화 할 수있는 (땅 데지 보면서 W 록).

 또한 게임 모드가 더 빨리. "순간 속도 게임 다이렉트"는 레그 최고의 빠른 응답되는 약 0.05 프레임의 영상 낮은 지연을 실현했다고한다.


전면 직하 LED 백라이트 이미지

 네트워크 관련 기능도 충실. 본체에 Wi-Fi를 내장하고 DLNA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기능으로 다른 방에있는 TV 나 레코더로 녹화 한 프로그램을 네트워크를 통해 시청 가능. 물론 레그 클라우드 서비스 "TimeOn"에도 대응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동 녹화하고 녹화 된 프로그램에서보고 싶은 장면을 찾아 재생하는"신경이 쓰이는 장면 목록」등이 유효하다.

 동영상 서비스는 올 가을부터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는 "Netflix"를 업계 최초로 지원할 예정이다. 서비스 시작 전에 본체의 펌웨어 버전 업을 할 계획이라고한다. 이 외, "YouTube"나 "TSUTAYA TV"도 이용할 수있다.


55V형. 미니멀 디자인을 계승하고 깊이있는 블랙 프레임과 새틴 골드 색상의 리얼 메탈 스탠드를 채용한 모델